📣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비 안 쓰고도 매출 올릴 수 있나요?

사과/5년/20억 · 2025-12-30 · 📣 광고·마케팅 · 답변 17
광고비 안씁니당

💬 답변 17

두찌/12년/2억
와우-! 사과님.. 역시 멋진분이셨어… 광고비안씁니다!!! 짱이에요
해피/5개월/1억
와... 가능한 수치인가요... 대박....
라리언 / 1년 / 5,000
올가닉이 어떻게…대박이시네요 처음엔 광고로 자리 잡으시고, 팬층 + 검색 점유가 된걸까요?? 아님 처음부터…올가닉이 우세했을까요?
처음엔 광고로 자리 잡으시고, 팬층 + 검색 점유가 된걸까요??
아님 처음부터…올가닉이 우세했을까요?
사과/5년/20억글쓴이
광고를 처음부터 안쓴거는 아니였는데 에이블리에서 22년도인가 23년도쯤에 광고비 뿌리는 쿠폰을 한번 줬는데 한 5천만원인가 주길래 다돌려봤는데 의미 없더라구요 안돌린 달이랑 매출이 소폭 상승하긴 했는데 마진 따져보면 그 광고비만큼 더 매출번거라서
상상초월+,11년차,17억
5천만원인데 소폭이라니..
라리언 / 1년 / 5,000
버티컬 입지를 확실히 다지셨나봅니다...
상상초월+,11년차,17억
에이블리 자체 광고라 그랬던거 같은데요
사과/5년/20억글쓴이
네네 맞아용 그때 이후로 광고비 압박 엄청나게 하길래 근데 막 광고비 안쓴다고 홍보하고다니면 업체측에서 안좋게볼까봐 좀 사리긴 합니다
라리언 / 1년 / 5,000
업체측에선 많이 팔아주면 VIP 죠 ㅋ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사과/5년/20억글쓴이
ㅎ.. 광고비 돈아까워요.. 갠적인 발언이지만 그돈으로 웹디 뽑아서 퀄리티 올리는게 이득입니다
ㄱㄹㄱ/1년차/5000
웹디 고용하는데 평균적으로 월급이 얼마정도 측정해줘야할까요 ??
사과/5년/20억글쓴이
아직 계속 떨어지지 않았어서 성실신고 계속 하고있습니다! 웹디가 저희 직원중에 급여 제일 높아요
구구/14년/5억
저는 결산해보면 매출에 1~4%순수익잡히던데이게맞나여...ㄷㄷ
사과/5년/20억글쓴이
아뇨 ㅠ 매출이 확 늘어나니까 마진이 엄청 늘어나더라구요.. 작년엔 한 10% 초반대였는데 올핸 좀 많인나왔어요 ㅠ
구구/14년/5억
광고비는대략몇프로쓰세여????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