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비 매출 대비 몇 %가 적당할까요?

주주/9개월/4천 · 2026-06-13 · 📣 광고·마케팅 · 답변 2
혹시 광고비를 매출대비 1-2%로 쓰고있는데, 스케일업을 위해서 증액이 필요할까요? 적게쓰는게 좋은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아닌것 같네요

💬 답변 2

주주/9개월/4천글쓴이
잘되시길 빕니다!!!
또릉/3년차/3천
감사합니다!!홧팅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