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비 줄이고 미송 풀리면 태우는 게 나을까요?

이적/1년/1억 · 2025-12-30 · 📣 광고·마케팅 · 답변 7
지금 상품 하나가 잘터져서 광고비를 불같이 태우려고 했는데 중국제품이라고 연휴 일정이랑 겹쳐서 지금 미송잡아도 3주라네요… 1. 광고비 최소한으로 줄이고 미송 풀리면 광고비 태우는게 나을까요? 2. 광고비 공격적으로 태우고 상세페이지에 지연 문구 넣는게 나을까요??

💬 답변 7

사과/5년/20억
3주 미송인 제품은 포기하시는게..ㅠㅠ 초반에 잘터졌을때 배송 안되면 그상품 배송 되자마자 안팔립니다 이제
이적/1년/1억글쓴이
바로~~ 광고비 줄이러 가겠습니다
사과/5년/20억
상페에 지연메세지도 굳이 안넣는게 좋을거같긴합니다 중국제품이면 도매에 다른 거래처에서 판매하고있는데는 없나요? 다른데서도 많이 파는제품일수도 있어서 한번 신마 찾아보세용
이적/1년/1억글쓴이
오 네 ㅎㅎ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찾아보긴 했는데 있진 않더라구요 ㅠㅠ ㅎㅎ 아쉬워요
사과/5년/20억
광고돌리고 사진 잘찍어서 겨우 잘팔리게 만든 상품 미송 3주라하면 진짜 눈물나죠 ㅠ 가서 멱살잡고싶은 심정입니다 진짜 그런게 한두번이 아니라
이적/1년/1억글쓴이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 근데 이 업체랑은 처음 거래하는거라 진짜 중국 연휴때문에 이런 미송이 걸리는건지.. 아니면 평소에 미송이 잦은 업체인건지 알수가 없어서 다른 상품도 샘플 잔뜩 받아놨는데 걱정이에요 ㅋㅋㅋㅋ
사과/5년/20억
이제 곧 춘절 시작해서 미송 더 심할거에요 잘팔리는 상품들은 미리 재고 보유좀 해두셔야 할거에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