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질문

장마철 촬영 어떻게 하세요?

참새/5개월/1500 · 2026-05-20 · 🎨 콘텐츠·제작 · 답변 4
대표님들 장마철 촬영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너무 우중충해서

💬 답변 4

쇼잘싶/ 5년차/3억베스트
장마철 이전에 미리 촬영합니다~ 팔 상품은 1-2달 전에 미리 촬영하는게 베스트 입니다. 그래야 팔수 있을때 팝니다. 막상 팔아야할때 준비하면 늦습니다. 리뷰가 쌓이지 않으면 늦습니다. 광고할 비용이 없으면 먼저 준비해야 생존합니다.
참새/5개월/1500글쓴이
조언 감사합니다! 대표님께선 월 1~2회 룩 몰아서 촬영 진행하시나요?
쇼잘싶/ 5년차/3억
이건 쇼핑몰마다 다 다른거 같습니다 저희는 p에 가까워서 계획보단 그날 그날 괜찮은걸 촬영합니다. 그래서 계획햇던것도 뺄때도 허다합니다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희도 포즈정도만 레퍼런스 뽑아놓고 그날 쫙 깔아놓고 코디 하는편..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