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스튜디오 촬영할 때 조명 많이 쓰시나요?

콩/2년차/준비중 · 2025-12-04 · 🎨 콘텐츠·제작 · 답변 4
대표님들 혹시 스튜디오 촬영할때 조명 많이 쓰시나요? 스튜디오 가지고 있는데 살짝 어둡게 나오는거 같아서 이번에 구매해 볼까 해서요..!

💬 답변 4

콩콩/1년/1200
저는 조명 안쓰고 100프로 자연광으로만 해요!! 인조광 들어가면 이상하게 나오더라고요
콩/2년차/준비중글쓴이
저도 계속 자연광으로 찍다가 이상하게 초록끼가 많이 돌아서 아이폰 기종 다르게 찍어도 계속 초록끼가 돌더라구요.. 그리고 스튜디오 안쪽으로 갈수록 어두워져서 후보정을 해야할지.. 사진 잘 찍으시는 대표님덜 도와주세요 ㅠ.ㅠ
콩콩/1년/1200
조명 쓰실거면 지속광 쓰시는 거 추천해용!! 아마 자연스러울거에요
콩/2년차/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