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은 직접 하시나요?
대표님들 촬영은 직접하시나요 ?! 사무실에서 하시는지 스튜디오에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 답변 5
사
사과/5년/20억베스트
스튜디오에서도 많이하고 요새는 트렌드가 야촬로 좀 많이 바껴서 요새는 야외에서 많이 찍어요
멸
멸공/10년차/2.5억
저도 야촬만..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야외 한여름엔 너무 덥지 않나요 ㅠㅠ
사
사과/5년/20억
진짜 죽는줄 알았습니다..
멸
멸공/10년차/2.5억
가을이 제일 행복하죠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