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질문

에이블리 타겟팅메세지 잘 사용하시나요?

고양이/2년/5천 · 2025-10-01 · 📣 광고·마케팅 · 답변 4
사과님 혹시 에이블리 타겟팅메세지 잘 사용하시나요??

💬 답변 4

사과/5년/20억베스트
처음 나왔을때 조금 해보고 거의 안하고있어요
고양이/2년/5천글쓴이
혹시 상품은 매일 업뎃하시는지 기획전 매번 참여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하.. 매출 높으신 분들 많이 사용하시는지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사과/5년/20억
저희는 주 2~3회정도 주당 10~20개정도 업로드하고있고 따로 비용들지않고 할인만 하는 기획전들은 대부분 다 참여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