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포토샵으로 사진 보정하는 게 좋나요?

키키/1년차/4000 · 2025-10-01 · 🎨 콘텐츠·제작 · 답변 4
사진 보정하실때 다른 분들은 포토샵으로 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핸드폰어플등을 사용하세요?

💬 답변 4

사과/5년/20억
3년동안 핸드폰으로 하다가 포토샵으로하는데 포토샵 최고입니다 유튜브보고 배우시면 좋을듯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포토샵 어도비 쓰시나요??
키키/1년차/4000글쓴이
저도 포토샵으로 하고 있긴한데 혼자하니까 양도 많고 은근 번거롭더라구요. 색감은 따로 라이트룸으로 하려니까 업무효율이 떨어지는것 같은 느낌이예요 ㅠ
사과/5년/20억
넵 어도비 사용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