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광고 한달에 30만원정도 (하루에 만원정도)는 너무 소액이라 차라리 안돌리는게 낫나요? 비용을 모아서 차라리 마케팅업체에 릴스처럼 제작해달라고 하는게 나을까요? 여성복 디자이너브랜드라 전체 자체제작이고,가격대가 좀 나가는 의류들이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