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세팅 어떻게 하시나요?
다들 광고 돌리실때 캠패인 하나당 소재 하나씩 돌리시나요 ??
💬 답변 39
1
123/3개월/80만원글쓴이
보통 광고 세팅 할때 한국어만 세팅하고 나머지는 기본으로 돌리는중인데 효율이 안나오는거 같아 세팅 하는법 아시는지….ㅜ
테
테오/8년차/2.5억
이건 제가 광고를 직접하다보니까 얼마나 나갈지에 대한게 쪼금 빠르게 준비하는거 같아요. 예산증액을 제가하니까
네
네오/10년차/3.8억
저는 발주를 제가안넣다보니 사실 그게 잘안되기도하능거같아요. 근데이제 터지면 나갈게보이니까 왠만하면 얘기해둬여겟어요
테
테오/8년차/2.5억
주문을 7시에 넣으면 그전에 각 아이템마다 피드백줘여. 예를들어 오늘 이아템 반응오고 예산높이니까 30장. 이건 터졌으니까 100장여유있게 이런식으로 코멘트붙여서 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와 긍데 100장은 ㄷㄷ 이번에 춘절재고 확보하면서 느낀건데 못팔줄알앗는데 이제춘절시작인데 재고 다나가서 후회중 ㅜ
테
테오/8년차/2.5억
금방나가요. 하루에40장팔리다가 예산좀 증액하면 바로 60-70장나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
효율이 근데 로아스 5-600% 여도 증액을하세요?
테
테오/8년차/2.5억
네. 저는 좀 공격적으로해요. 500-600이면 잘나오는겁니다! 전 15프로맥스로써요. 일예산 광고비%
네
네오/10년차/3.8억
폰이요?! 아 ㅋㅋㅋ 갑분 폰기종인줄
테
테오/8년차/2.5억
600 10%보단 1000 15%를 훨 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늘어나서 재구매도 그만큼 뒤에 늘어 나니까 crm마케팅 모수도 커지고
네
네오/10년차/3.8억
대행사안맡기시고 직접 하시는것도 대단하신거같아요. 저희는 crm 안하구 사실 방법도 잘모르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Crm저는추천. 데이터라이즈 사용하는데 전 좋은것같아요. 일단 ㅋㅋㅋ 카페24보다 알림톡비용이 싸요. 거기서 세이브되는것도 크다고생각합니다 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테오님 릴스도 만드시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안만들어요. 동영상을 많이사용하긴하는데 그 기획적인 릴스? 는 안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아 그럼 진짜 상품으로 승부를 보시는구나. 저희랑 비슷한데 진짜 운영법이 완전다르신거같아요. 저는 신상/코디/컨텐츠 그외 아무것도안봄 이런느낌이에요 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자극을 많이주는 콘텐츠는 잘안하려고햐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제작은 좋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지금은 단독위주로 많이해여. 거래처 상품들 단독으로 많이끌고가요. 몇년째 그것만 파는것들이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는 진짜 터졌던거 재진행해본적이 별로없어요 안하시구요?
테
테오/8년차/2.5억
제작해요! 전 한아이템을 조져요. 그래서 리뷰가 엄청 많이쌓인게많아요. 티같은것도 거진 500개넘고
쇼
쇼잘싶/ 5년차/3억
리뷰를 이어가려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재진행
테
테오/8년차/2.5억
고관여 10만원대 상품도 500개넘어요. 원피스도 베스트는 몇백개되구여
네네 당연하져ㅜ 무조건 올해도잘됩니다 그아이템만 잡아도 네오님 5억 찍으실듯 네오님이 진짜 대단한거예요
네
네오/10년차/3.8억
작년에 터진거 올해진행안하면 단독으루 제작하세요? 올해잘나갈지 모르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네네 당연하져ㅜ
네
네오/10년차/3.8억
안나갈수도
테
테오/8년차/2.5억
네오님이 진짜 대단한거예요
네
네오/10년차/3.8억
아 요즘 진짜 번아웃이 또와요. 이상한거같아요ㅠ 너무일만하는거같고 진짜 주7일을 일하다보니까 취미도없고 ㅋ
테
테오/8년차/2.5억
그건 여기 대표님대부분…ㅋㅋㅋ 저 이거말고 브랜드 2개 더잇습니다^^ 근데 주말은 일안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더열심히할게여..
테
테오/8년차/2.5억
아맞다 스튜디오
네
네오/10년차/3.8억
아 저는 부업하던게 너무바빠져가지고 지금 진짜 쇼핑몰 업무를 거의 못보고잇어요 2주째 신상도못보고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그런적있었어요. 전 사실 이게 부업이었는데 빠르게 키울수있고 매출볼륨확장이 좀더 쉽게 가는걸 먼저 키우고 다른거에 신경써야겠다 싶어서 와이프가 하고있던 쇼핑몰을 같이하고있는거예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도 지금 쇼핑몰에 집중하고싶은데 예약은 몇달전에 잔뜩 받아둔거라 쇼핑몰 접을생각하고 가득가득 채워놨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아 수익이작더라도 자동화를 전 다른 하나는 오더메이드로만 해서 기간이 넉넉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더잘하고싶어서ㅜ 근데 섬세한것보단 대충이라도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이 업은 확실히 일단 하고보는
테
테오/8년차/2.5억
사업이 전 다그런거같아요.. 일단시작하고 행동하고 돌멩이로 시작해서 디테일로 깎아가는거 같아요 그래서 나만의 뭔가를 만드는 저도 되게 실행느린사람이라
네
네오/10년차/3.8억
그래도 잘 만나셨네요.. ㅜ 두분이 잘맞으실듯 성향이 다르서서
테
테오/8년차/2.5억
ㅋㅋㅋ 그렇다고 생각은 하나 삶은 멀리서보면 희극 가까이사보면 비극이라고ㅠㅋㅋㅋ 사소한걸로 싸웁니다…둘다 디자인전공자다보니 ㅋㅋㅋ 취향이 확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