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촬영할 때 기종 추천해주세요!
아이폰으로 촬영하시는 분들 중에 기종 어떤거 쓰시나요?!
💬 답변 8
사
사랑받아/2년/4천
xs / 아이폰 7 이렇게 자주씁니다!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저는 6s랑 13프로 쓰는데 xs는 차가운 느낌이 많이 나지 않나요?!
초
초롱/2년차/1000만원
Xs/13프로/15프로 사용중인데 xs는 따뜻한 느낌 내고 싶을때 쓰고 13프로가 현실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거같아요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
저는 xr이랑 6s쓰는데 xr만족하는편인에요
사
사랑받아/2년/4천
xs / 7 입니다! 📷사진(12:04)
채도가 확실히 낮아요
8도 있는데 8은 xs 랑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남쇼는 se 나 7이 좋을것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