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아이폰으로 촬영할 때 기종 추천해주세요!

열정/준비중 · 2025-12-03 · 🎨 콘텐츠·제작 · 답변 8
아이폰으로 촬영하시는 분들 중에 기종 어떤거 쓰시나요?!

💬 답변 8

사랑받아/2년/4천
xs / 아이폰 7 이렇게 자주씁니다!
열정/준비중글쓴이
저는 6s랑 13프로 쓰는데 xs는 차가운 느낌이 많이 나지 않나요?!
초롱/2년차/1000만원
Xs/13프로/15프로 사용중인데 xs는 따뜻한 느낌 내고 싶을때 쓰고 13프로가 현실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거같아요
다음 준비중 준비중
저는 xr이랑 6s쓰는데 xr만족하는편인에요
사랑받아/2년/4천
xs / 7 입니다! 📷사진(12:04)
채도가 확실히 낮아요
8도 있는데 8은 xs 랑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남쇼는 se 나 7이 좋을것같네요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