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컷으로 편집 시 발열 문제 해결 방법
17프로 캡컷으로 편집해도 괜찮나요 ?
💬 답변 4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
저는 그래서 걍 아이패드로 해요 캡컷으로 편집할땐 괜찮은데 영상 내보내기하면 갑자기 발열 좀 심해지긴 합니다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아 보통 영상 저희는 컴퓨터로 편집히는데 확대해서 편집하면 영상 화질이 너무 떨어져서 핸드폰바꿀까 고민중이여서요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
영상 화질때문이시면 17프로 좋아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근데 카메라 색감이 갑자기 노래졌다가 파래졌다가 막 바뀌는건 어떻게 설정하는지 모르겠네요…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맞아요 아이폰이 혼자 색감잡는거 때문에 그런거같아서 갤럭시로 갈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