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질문

사무실 없는 사장님들 옷 디테일컷 어디서 찍으세요?

하하/준비중/준비중 · 2025-11-26 · 🎨 콘텐츠·제작 · 답변 8
혹시 사무실 없는 사장님들 옷 디테일컷은 어디서 찍으시나요? 집벽에 옷걸이를 걸만한 못 박을곳이 없는데 ㅠㅠ 호리존에도 옷을 걸어 찍을만한 곳이 없어서 방법 아시거나 옷 디텔만 찍을 스튜디오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답변 8

도롱뇽/5년/000베스트
저는 바닥에 눕혀서, 마네킹에 걸어서 찍고 누끼 따욥 (제 실력은 허접합니다 ... )
네오씨/7년/5천
다이소에서 폼보드 구매하세요!
도롱뇽/5년/000
캔바로 따고 + AI 보정합니다 ~
하하/준비중/준비중글쓴이
폼보드는 얇아서 옷걸이가 걸릴까요??
네오씨/7년/5천
바닥에 두고 디테일컷만 찍어요 저는! 근데 어디 대고 비스듬히 세우면 걸려요!! 5t나 10t로 구매하시면 돼요
하하/준비중/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매직보드 사서 찍으려했는데 폼보드나 매직보드나 비스듬히 하면 주름질까 걱정되네용 ㅠㅠ
햄이/5개월/4천만원
저는 다이소 폼보드에 했다가 너무 작아서 네이버에 파는 주름 안지는 롤스크린 하나 사서 달고 다이소에 파는 자석 후크?? 같은거 붙여서 찍는데 나쁘지 않아용
쇼필공
ai중에 포토룸 사용하시면 화이트 보드 말고 일반 바닥에 촬영하셔도 깔끔하게 잘 따지더라구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