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팅할때 캠페인는 하나만 만들고 1세트 1소재 하는건지 1캠페인 1세트 1소재가 나은지 궁금합니다! 캠페인 하나로 한다면 새로운 옷을 올릴때 이미 돌리고 있는 캠페인에서 광고세트만 계속 추가하는걸까요?? 그리고 구매가 발생했을때 시간 상관없이 바로바로 증액하는건지 12시에 증액하는건지도 문의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