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메타 광고 어떻게 하세요?
선배님들 메타 보통 주말에 꺼놨다가 일밤이나 월요일에 다시 광고 키시나요?
💬 답변 9
테
테오/8년차/2.5억
주말에 안꺼요 예산을 낮추는 정도 본인을 생각하시면 편해요! 금토는 보통 야외활동을 많이하니까 매출이 줄어요! 온라인은 집에 시간이 평균적으로 높은 요일이나 시간대에 매출이 잘나오신다고 생각하면됩니다! 공휴일 금토 이럴때에는 잘안나옵니다 그래서 금요일도 오전 오후에는 잘나오다가 저녁되면 매출이 그전시간대에비해서 매출이 안나옵니다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음 그러면 평일에 클릭율이나 장바구니 담긴 수 이런거 대비 주말에 떨어지고 cpc 단가랑 랜딩페이지 조회 당 비용이 1천원 이상되면 그때는 그냥 꺼버리시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지금 만약에 시작단계시라면 지금은 CPC 랜딩페이지 조회 아무것도 신경쓰지마시고 전환수랑 ROAS만 보세요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이제 오픈+메타 돌린지 한달 좀 넘었구 구매는 17건 발생했어요! 띄엄띄엄 이지만 주문이 들어오긴해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럼 증액을하세요! 로아스가 잘나오면!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그 유입량이랑 주문건이 있는 캠페인은 증액을 하긴했습니다 근데 주말에는 보통 저조해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에요 그냥 증액을 시켜버려야할지
테
테오/8년차/2.5억
로아스가 낮게 나와도 구매가 발생한다면 증액을 해야죠 광고비 10% 사용해서 100만원 매출일으키는 것보다 15%사용해서 300만원매출일으키는게 절대적 순수익이 높다는걸 생각해야됩니다!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어쨋든 메타 통해서 매출이나 주문이 이런 행동들이 나온다면 증액을 하는게 맞겠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네 원래있던 광고세트에 더넣으세요 결국 좋은소재는 튀어오릅니다 나중에 더 커지시면 인건비랑 다른 부가적인걸 생각하면서 해야겠지만, 시작단계라면 저는 더 공격적으로 광고비 쏟을 것 같아요! 일단은 모객으로 해야 그 모수로 할 수 있는게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