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율 잘 나오는 소재 관리 방법?
대표님들! 광고 효율 잘나오는거는 24시간 돌아가게 냅두고 다른 소재는 광고를 또 추가적으로 테스트해보시나요? 이렇게 누적하면 광고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다들 이렇게 하시는지요! 매출의 몇 퍼센트 정도를 광고로 태우시나요..?
💬 답변 2
쇼
쇼필공베스트
효율 잘나온다면 해당 상품으로 광고를 하나더 만들어 봅니다. apm 상품(고단가)가 아니라면 원가율 48~53% 미만으로 10%~15%가 건강한 광고비율입니다 매출대비 광고비율은 대략적인 방향을 잡기 위함이지 가장 정확한건 기여이익 , 광고로 팔았을때 진짜 얼마나 돈이 남냐를 보셔야합니다
쿠
쿠우/9년차/1억
맞아요~! 얼마나 남는냐가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