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광고 예산, 얼마나 쓰세요?
에이블리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에이블리 광고를 일예산정해서 1만원 이상씩돌리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막 시작해서.. 오천원.. 만원..이렇게 찔끔하니까 광고전환매출이 하나도 없어요 어떻게 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답변 24
이
이적/1년/1억
플랫폼은 자연판매되는걸로 돌리시는게 좋아유
콩
콩콩/1년/1200
저는 현재 하루에 만원씩만 해도 괜찮아요~! 가끔씩 효율 잘나오는 거 있으면 좀 올리는 편입니다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새벽시간에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자연유입으로만 가져가기엔 너무 부진해서.. 여쭤봤어요 🥹 그럼 캠페인 하나만 설정해서 돌리시는건가요?
콩
콩콩/1년/1200
📷사진(02:22) 넵 저는 그냥 켐페인 하나 설정해서 뜨는 상품만 광고 돌리고 안뜨는 건 아예 꺼버립니다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저도 이제 그렇게 해야겠어요..
도
도롱뇽/5년/000
주문 들어오는건만 테스트하고 시간단위로 로아스보고 소액씩 증액해요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 감사합니다!!! 처음에 캠페인 돌리기 시작했을때 광고비 어느정도 나가야 광고전환매출 생기기 시작하셨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예산을 어느정도 둬야하는지 감이안와서 ㅠㅠ
도
도롱뇽/5년/000
이건 마케터도 모른데요...
콩
콩콩/1년/1200
저는 처음에 무료 비즈포인트로 했어요..ㅋㅋㅋㅋ
도
도롱뇽/5년/000
저도 가끔 200원썼는데 3만원짜리 팔리고... 로아쓰 미쳐날뛰죠...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헉 ㅇㅅㅇ..
콩
콩콩/1년/1200
그냥 상품 다 한번씩 테스트 해보세용!!
도
도롱뇽/5년/000
가끔 로직이 좋아해서 미쳐 날뛰는 상품은 노출 무쟈게 뽑아서,. 광고료 활활 시간단위로 계속 체크해보셔요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자연유입으로 매출 좀 잡아주는 상품이 하나 있긴한데 그 상품이랑 신상이랑 해서 돌려봐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이
이적/1년/1억
1~15000원 쓰시고 로아스 안나오면 칼같이 끄셔영 광고비 넘 이까워여 ㅜㅠ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그르게요... 🥲🥲
콩
콩콩/1년/1200
저한테는 잘 되는 상품은 따로 빼서 하라고 그러더라고용 ㅜ
도
도롱뇽/5년/000
베스트 따로 카테고리별 따로 신상따로 다따로하믄...지들은 좋것다아아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정말 쉽지가 않네오...
도
도롱뇽/5년/000
나만 텅장이다아 저는 대행사 해지했어요ㅠ
콩
콩콩/1년/1200
저는 그냥 4910공식대행사 쓰는중인데.. 너무 별로에요..ㅋㅋㅋㅋㅋ
도
도롱뇽/5년/000
공식대행사들..좋은곳 그닥 못본듯해요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일단 집에서 혼자 야금야금해봐야겟어요오
콩
콩콩/1년/1200
그 혹시 마켓찜 같은 거 구매 추천하시나요..? 다른 대형 쇼핑몰 보면 플랫폼 입점 할 때 만명씩 깔고 들어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