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광고 효율 어떻게 보세요?
저희는 셋이서 3천건도 간신히하는데 상상도안가네요
💬 답변 24
제
제니/15년/8억
천건은 껌이고 2천건은 좀 빡세게 움직이면 가능합니다 오후부터 포장이라서..
잏
잏팡팡 / 3년차 / 3억
화이팅입니다! !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잏팡팡님은 한달에 출고건수 어떻게되시나요?
제
제니/15년/8억
인건비가 제일 힘들어서 ㅠㅠ 갈아넣어야죠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ㅠㅠㅠ 맞아요 제니님 그럼 플랫폼 광고비는 어느정도쓰세요?
제
제니/15년/8억
달에 1200정도 쓰는것 같아요 장사가 안되면 좀더 쓰는거 같고, 장사가 되면 좀 줄기도 하는것 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희 접속통계보면 객단가 8만원정도 나오는거같아여
테
테오/8년차/2.5억
네 저희도 객단가 8만후반대 나와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희는 7만원 후반에서 8초에요
테
테오/8년차/2.5억
택배수량 비슷하시륻ㅅ 비슷하실듯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테오님도 지그재그 광고하세요? 저 하루 5만원돌리는뎈ㅋㅋㅎㅋㅎ 이것도아까워서 하기시름.ㅠ 메타는 몇천씩쓰는데 지그재그는 왜이렇게 쓰기싫을까요 그릇이 작은가봐여
테
테오/8년차/2.5억
지그재그 광고 안합니다..ㅋㅋ 효율 안나오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도 그래서 이해가안가는게 효율이 너무 떨어지고 전환이 안되는데 쏟아붙는게 맞나싶어서
테
테오/8년차/2.5억
400프로 나오면 잘나오는거다하는데 로아스 400프로 나오면 ㅋㅋㅋㅋ 수지타산이 안맞아요 수수료랑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ㄷㄷ;;; 저는 700% 나오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맞아요 그정도는 나와야할거같은데 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이조차도 가격올리면 떨어져요 광고비 올라가면 5만원돌리면 1000%나오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전 지그재그 쓸돈으로 그냥 메타돌리는거추천이요.. 자사몰과 다르게했어요
지그재그는 무료배송 10만원 근데 전 지그재그 무료배송 비용도 귀신같이…. 10만원 넘는 제품사시는분들은 지그재그에서 장바구니쿠폰 적용해서 구매하시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런방법이 검색어도 저희 상호로 들어오고 저희도 메타를 돌리는데 지그재그매출이 너무 올라가요 승질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맞아요 그건 어쩔 수 없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ㅠㅠ 근데 진지하게 중국에서 라이브방송 해볼까 고민중이에요 라방이 잘먹혀서 아예 그쪽에서 라이브해서 발주넣고 가져오는쪽으로 별로일까여?
아그래요?
테
테오/8년차/2.5억
좋을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