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 외주로 돌리시는 분 계신가요?
대표님들 웹디자이너 질문 좀 드릴께요! 웹디 한테 하루에 상세 몇개정도 작업을 시키시는지! 그리고 정직원으로 고용한 웹디 아니고, 외주로 돌리신다면 어떻게 운영하시는지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외주로 웹디 돌리는건 장당얼마에 돌리시는지 노하우 좀 부탁드립니다!
💬 답변 5
쇼
쇼필공베스트
저는 직접 웹디 채용해서 하고 있고 하루에 최대 10개까지도 업로드 +릴스 1개+광고소재 15개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와. 하루에 10개면 … 상세 난이도에 따라서 차이가 크긴하겠네요 .
쇼
쇼필공
저희는 상페 작업을 안합니다 ㅎㅎ 이미지랑 영상만 넣어요 보정도 안해요 그래서 가능합니다
네
네오씨/7년/5천
웹디가 광고 영상소재도 만들어주나요?
쇼
쇼필공
영상소재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