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금토에는 광고비 줄이시나요?

도토리/2년/7천 · 2026-01-23 · 📣 광고·마케팅 · 답변 4
금토 같은 경우는 광고비 조금 줄이시나요~? 그대로 예산 들고가시나요~~?

💬 답변 4

네오씨/7년/5천
메타 광고 비용 15% 넘어가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쇼필공
15% ~20%까지도 사용하시는분 많아요! 저도 15% 넘어갈떄도 있습니다
네오씨/7년/5천
아.. 깜짝 놀라서 ㅠ 그렇군요!
쇼필공
마진 남으면 15% 20%도 가능하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