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ABO와 CBO 중 어떤 게 나을까요?
메타광고 월1000이상 집행하시는 대표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쇼필공님 유튜브를 포함한 여러대표님들께서 ABO/논타겟으로 플레이 해야한다고 많이 말씀해주시는데, 요즘들어 CBO/타겟팅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여러 대표님&대행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ABO는 논타겟끼리 서로 엄청 겹쳐 CPM상승 등 여러 조건이 안좋다고… 혹시 여기 톡방에 계신 대표님들은, 어떤 방식으로 운영하고 계실까요?
💬 답변 3
무
무이/3년/3억
저희도 오늘 광고 최악^^
쿠
쿠쿠/3년차/5천
저도 이고민 많이 했엇는데 의류는 ABO가 더적합한거 같습니다. 생성할수 있는 소재도 무궁무진하고 시즌도 자주 바껴서 필연적으로 소재갈이를 해줘야 하다보니 cbo처럼 길게 지켜봐야하는 경우는 쉽지않더라구요
쇼
쇼필공
Cbo도 활용하긴 합니다만 좋은 소재가 나올 경우 소재끼리 묶어두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