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없는 사장님들 옷 디테일컷 어디서 찍으세요?
혹시 사무실 없는 사장님들 옷 디테일컷은 어디서 찍으시나요? 집벽에 옷걸이를 걸만한 못 박을곳이 없는데 ㅠㅠ 호리존에도 옷을 걸어 찍을만한 곳이 없어서 방법 아시거나 옷 디텔만 찍을 스튜디오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답변 8
도
도롱뇽/5년/000
저는 바닥에 눕혀서, 마네킹에 걸어서 찍고 누끼 따욥 (제 실력은 허접합니다 ... )
네
네오씨/7년/5천
다이소에서 폼보드 구매하세요!
도
도롱뇽/5년/000
캔바로 따고 + AI 보정합니다 ~
하
하하/준비중/준비중글쓴이
폼보드는 얇아서 옷걸이가 걸릴까요??
네
네오씨/7년/5천
바닥에 두고 디테일컷만 찍어요 저는! 근데 어디 대고 비스듬히 세우면 걸려요!! 5t나 10t로 구매하시면 돼요
하
하하/준비중/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매직보드 사서 찍으려했는데 폼보드나 매직보드나 비스듬히 하면 주름질까 걱정되네용 ㅠㅠ
햄
햄이/5개월/4천만원
저는 다이소 폼보드에 했다가 너무 작아서 네이버에 파는 주름 안지는 롤스크린 하나 사서 달고 다이소에 파는 자석 후크?? 같은거 붙여서 찍는데 나쁘지 않아용
쇼
쇼필공
ai중에 포토룸 사용하시면 화이트 보드 말고 일반 바닥에 촬영하셔도 깔끔하게 잘 따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