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이 적은데 광고를 돌려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식품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릴스 조회수가 잘 나와서 구매 전환이 잘 됐는데, 점점 노출이 줄어드는게 보여서요. 이 영상으로 메타 광고를 돌리고 싶기는 한데, 마진이 1건 판매될때, 5000원정도밖에 안남아서.. 이런 경우에도 광고를 돌려도 괜찮나요? 마진이 적다보니.. 1건 판매당 광고비 > 마진보다 크면 손해일것 같아서요..
💬 답변 4
쇼
쇼필공베스트
식품은 제가 해본적은 없지만. 하시는 제품이 재구매율이 괜찮은 편인가요?
모
모찌/6개월/1억글쓴이
저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재구매율에 대한 데이터가 없네요..ㅠ 다들 이번에 처음 구매하신 제품이라..
쇼
쇼필공
나의 식품 시장조사 해보셔서 재구매가 높은 식품이라면 광고비 써서 얼마 안남더라도 고객 확보용응ㄹ오 광고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두리에두고 crm 쿠폰 고객관리를 하시면 좋습니다! 자사몰 하시나요?
모
모찌/6개월/1억글쓴이
네 자사몰 하고 있습니다. crm 쿠폰 고객관리라는건 혹시 공부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