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댓글 자동 답변 어떻게 하세요?
인스타그램 릴스 댓글에 자동으로 답변을 보내고 싶은데요. 현재 매니챗 사용 중인데 설정이 복잡해서… 다들 매니챗으로 사용중이신가요?
💬 답변 18
네
네오씨/7년/5천
전 괜찮던데!! 어떤 부분이 복잡하신가요?
미
미도/2년/2500글쓴이
복잡하다기보다.. 음.. 그 카드 결제일 전에 연락처 삭제를 해줘야지만 요금부과가 많이 안되는데 항상 그 기간을 놓치더라고요 깜빡해서요..!
무
무지/2년차/700
저는 키티챗써요!
미
미도/2년/2500글쓴이
엇 저도 저거 쓰다가 매니챗으로 갔어요! 무료플랜 사용중이신가요?
무
무지/2년차/700
단점이 있다면 매니챗 쓸 때는 릴스 올리기 전에 미리 메세지 설정이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키티챗은 이게 없어요 ㅠ 아마도... 아뇨 스타터요! 발송 무제한이라 좋더라구용
미
미도/2년/2500글쓴이
맞아요맞아요 저도 그라서 그냥 매니챗으로 갔습니당 키티가 젤 사용하기 쉽긴 하더라구요
쇼
쇼필공
매니챗 한번 세팅만 잘해두시면 편하게 사용하심 됩니다 !
미
미도/2년/2500글쓴이
매달 청구일 전에 연락처 한번씩 삭제하는것도 세팅해놓을 수 있는건가요?
쇼
쇼필공
어떤 말씀이실까요!? 잘 이해가 안가서요!
미
미도/2년/2500글쓴이
요금이 많이 안나오려면.. 매달 청구되는일 전에 연락처를 삭제를 해줘야 요금폭탄 안맞는다고 알고 있거든요.! 한달에 한번씩 결제일전에요!
저 사람모양 연락처요!
네
네오씨/7년/5천
연락처을 삭제해야해요..?
미
미도/2년/2500글쓴이
그냥.. 제가 알기론 그런데..아닐수도 있어요!
쇼
쇼필공
진짜네요? 이건 저도 몰랐네요 ㅎㅎ..
미
미도/2년/2500글쓴이
ㅎㅎ불편하더라구요 매달 들어가서 삭제하기...맨날시기 못맞추고
쇼
쇼필공
초코님 ~ 쓰레드에 작성 해도 될까요 ㅎㅎ
네
네오씨/7년/5천
와 저도 체크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미
미도/2년/2500글쓴이
ㅎㅎㅎ넵넵~ 저도 정보 많이 얻고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