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메인 이미지 해상도는 어떻게 설정하세요?

비하인드/준비중 · 2026-01-06 · 🎨 콘텐츠·제작 · 답변 4
아 궁금한게 있는데 메인 이미지 설정하실때 포토샵으로 해상도 300 높여서 하시나요? 사이즈는 어떻게 맞춰서 하시는지도 궁금해요

💬 답변 4

명용/준비중/준비중
ppi 말씀이시라면 72로 하세요 웹표준입니다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해상도 72로 하면 사진 너무 깨지지 않나요??
쏠라/2년차/1.5억
일반 상세페이지면 72도 충분한 것 같아요 저도 기존에는 300으로 했었는데 사진이 너무 많으면 로딩에 시간이 걸리기도 해서 (뭐 거의 안걸리지만 ㅎㅎ) 72로 하고 있는데 큰 문제 없었습니다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음..그래요?? 저는 기본으로 하면 사진이 너무 뭉게지고 화질이 깨져서 올릴 수 없을 정도인거같은데.. 포토샵을 잘 몰라서 그른가요ㅜ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