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대행사 비수기에도 계속 맡기시나요?

라온/2년차/6천 · 2025-12-24 · 📣 광고·마케팅 · 답변 6
사장님들 혹시 광고대행사는 1년내내 맡기시나요? 1,2월 같이 비수기이고 한가할때는 대행사 안쓰고 직접 소재관리하는게 비용적으로 많이 절감할수 있는 것같아서 여쭙니다

💬 답변 6

마케팅전문/4년차/7억
그렇진 않습니다 :) 비수기에도 비수기 나름 최대 효율을 내는게 대행사가 보통 하는 일이라고 생각 됩니다
두찌/12년/2억
저희도 비수기는 비수기 전략으로 운영해요
비수기에 깔아둬야 성수기 시작하자마자 반응 올릴수 있고, 통상적인 성수기 시즌엔 경쟁이 그만큼 치열해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비수기 살아남기 전략이 더 중요한거 같아요-
대신 전체적인 예산은 낮춰서 갑니다
마케팅전문/4년차/7억
맞습니다, 그리고 보통 메타 광고는 데이터 기반이라 중간에 스스로 관리하게 되면 불필요한 모수들이 많아져 기존에 잘 쌓아뒀던 데이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온/2년차/6천글쓴이
아하 그렇군요 비수기때는 대행사 빼고 진행해볼까 했는데 그러면 안되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