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이용하면 광고할때 광고이미지나 영상은 직접 만들어서 보내줘야 되는건가요 아니면 대행사에서 알아서 상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보고 제작해서 만든후에 광고를 돌려주나요?? 대행사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