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비 300으로 매출 1억~2.5억 가능할까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4-01 · 📣 광고·마케팅 · 답변 17
저희 그전에는 1억~2.5억 나왔었는데 광고비는 300정도 썼었는데 대신 매출액 편차가 너무컸어요

💬 답변 17

테오/8년차/2.5억
광고비 300ㅇ로 1억-2.5억이 진짜 대단하심..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컨텐츠 촬영 코디 세가지만 집중적으로 했던때가
쿠우/9년차/1억
그래도 1~2억하면서 광고비 5~10%쓰는게 더 낫지 않나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남는게 없었어여
파이팅/7년/5억
자동규칙은 퍼포먼스마캐터들이 절대 쓸 기능이 아니라생각합니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플랫폼 플래이는 안하고 입점만 해놔서 인스타 주고객들이 결제하러만 플랫폼 가니까 지금이 진짜운영하기가 너무 편하고 그땐 플랫폼으로 애써 홍보한거 다흘러들어가고
딥이/2년차/3천
광고…대행사 ㄱ괜찮는곳 있으까요? ㅠㅠ
고구마/2년차/7천
혹시 제품 1개를 촬영할때 색상은 몇개정도가 적당한것 같나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하나만찍으세요 젤 예쁜거 그리고 터지면 추가촬영
파이팅/7년/5억
대행사는 어차피 월대행이라 이곳저곳 돌아다니세요 그중에 맞는곳 쓰는게 답이라
테오/8년차/2.5억
플랫폼은…. 무조건 또 선정산해야되서 머리아픔 근데 결국 커지려면 플랫폼 들어가야해서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근데 자사몰로도 월 5억까진 낼수있지않을까요?
테오/8년차/2.5억
월 5억까진 낼 수있을거같아요 근데 그이상가려면 결국 플랫폼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이번에 숏폼 외주 단가 싸게 구해서 주2회 업로드 해보려고요
테오/8년차/2.5억
오 좋을것같아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4만원에 구햇어여 한개에
테오/8년차/2.5억
저도 공식계정 팔로워 얼마안되서 하긴해야되는데 그쪽단가를 아예몰라요 그냥 단가로만 보면 괜찮은거같은데요 테스트하기 부담스럽지도않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