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클로드와 메타광고 연결하면 뭐가 좋나요?

테오/8년차/2.5억 · 2026-04-22 · 📣 광고·마케팅 · 답변 18
클로드랑 메타광고랑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진짜 효율진짜 좋네요 직원한명 뽑은 느낌임....

💬 답변 18

쇼잘/10년/2억
오 어떤 기능이 좋나요>?
뽀뽀/2년/2000
저도 어떤식으로 활용하는지 궁금하네요~
야르/6개월/2000만원
ㅋㅋㅋㅋ 클로드로 바로 작업 진행해보시면 답 나옵니다 저도 메타 광고관리자 연결해서 쓰는데 좋아요~
프로/5년차/5억
연결하면 뭐가 좋죠..???
ㄱㄱ/1년차/900
연결의 무슨 의미인가요! 클로드로 광고 만들고 메타 돌린단 말씀인가여?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내가 광고운영한 메타광고 데이터를 다연결되어 있어서 광고분석 및 그냥 광고 대시보드를 만들어줘요 데이터기반으로 해서 광고를 분석할 수있습니다 사용해보셔야 감이오실거예요
야르/6개월/2000만원
클로드 쓰기 나름이라 대표님들 능력과 상상한 만큼 가능합니당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연결은 mcp로 하셨나용?
야르/6개월/2000만원
아니요~ MCP라는 건 클로드에서 공식 연동된 앱만 가능합니다
춘식이 / 6개월 / 2000
저는 데이터만 끌어다 보는 수준으로밖에 못 만들었는데, 광고 업로드나 on off도 가능하신가요 대표님들? 어디까지 가능한걸지 모르겠어서요
로아스 몇 이상이면 on off 나 증액 감액 되게 하고싶었는데 저는 어렵더라구요 이런거까지 되면 대행사 필요성 많이 줄텐데
야르/6개월/2000만원
가능합니다~ 그냥 대표님들이 질문하신 것들 그냥 클로드에 그대로 질문하시고 될때까지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대행사 진짜 잘하는 곳 빼고 다 망하겠다 생각들더라구요
레오/6개월/5500
오 api를 통해서 연동하는건가요?
춘식이 / 6개월 / 2000
감사합니다 한번 씨름해볼게요 야르 대표님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만드신건가요? 저는 텔레그램으로 알람 받게까지 하려했는데 됐다 안됬다 하더라구요
라이언/준비중/준비중
클로드는 확실히 윈도우보다 맥에서 운용하는게 더 좋나요? 클로드 전용 네오를 하나 구입하면서 연구해볼까 하는데요!
레오/6개월/5500
단순이 csv내보니기 해서 클로드에 업로드방식이 아니라 연결되는걸 만드신다는거죠? 초보라 넘어렵네용
바클/준비중/준비중
요즘은 다들 클로드를 쓰시나봐요 ㅠㅠ
레오/6개월/5500
봄에서 여름넘어가면서 효율이 개박살나가지고 또 무한 불신의 숲에빠졌는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