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받은 게 별로인데 꼭 촬영해야 하나요?
저 궁금한게 샘플 받은게 있는데 막상 받아보니 별로인데,, 꼭 촬영해서 올려야할까여? 그냥 샘플반납 해도 되는지..
💬 답변 2
ㄱ
ㄱㄱ / 4년 / 5천베스트
그냥 반납해도 되세요 ㅎㅎ 그럴일은 없겠지만 왜 반납하냐고 물어보시면 사진으로 본 것과 다르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사업은 누구 눈치 볼 필요 없습니다. 냉정해야 합니다.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헏!!!! 네엡 ㅠㅠ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