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어드밴티지 타겟으로 하시나요?
대표님들 메타돌릴 때 어드밴티지 타겟으로하나요 ?! 페이스북이나 스레드는 제외 안시키고 자동으로 돌리시는거에요~?
💬 답변 5
세
세모/준비중/준비중
저는 노출 지면은 상황에 맞게 제외시킵니다~ 타겟은 요새 어드밴티지가 괜찮다고도 하고 괜찮도라고요. 뾰족한 상품 아니고는 대기업의 알고리즘을 믿는편 입니다 ㅎㅎ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아하 요즘 보통은 언어랑 타겟 구분 안하고 그냥 AI로 돌리는군요 !! ㅎㅎ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
메타 광고를 아직 잘 모르는데 대표님들은 어떤 거로 메타 공부하셨나요?? 유튜브가 제일 도움 될까요??
세
세모/준비중/준비중
네 제가 마케터이기도 해서 지인 얘기 들어보면 예산 상관없이 어드밴티지가 제일 잘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네 처음이시면 유튜브 찾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