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본적인 질문인데 혹시 하의 촬영할때 카메라를 누가 찍어주는데 높이를 어느정도에서 찍어야 다리가 좀 길게 비율좋게 나올까여 전체피팅은 발끝 맞춰서 찍어서 비율이 괜찮고 상의 촬영할때도 가까이서 찍는거라 어려운게 없는데 바지핏 사진 촬영할떄가 어려워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