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갈 때 옷 어떻게 싸가세요?
혹시 스튜디오나 촬영갈때 옷 다들 캐리어에 싸가시나요ㅜ?
💬 답변 7
이
이히/1년/1000
전 캐리어애가져가요
다
다람쥐/ 2년차/ 2.8천
저도 캐리어..! 이동하면서 뭐 오염 생기지도 않고 스튜디오가 엘베든 계단이든ㅜㅜ 다른 박스나 옷걸이 행거로든 힘들더라두요ㅜㅜ
라
라이언/1년/4천
전 캐리어 하나에 제일 큰 사이즈 리유저블 쇼핑백 써요
가
가가/1년차/1000글쓴이
짐풀고 짐싸고 다시 다져가서 풀고하는게 일이라ㅠㅠ 다들 똑같으시네여..
라
라이언/1년/4천
전 혼자 쵤영하는것만 아니면 캐리어 잘 안써요..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가고 다시 테트리스하는게 귀찮아서 ㅠ
라
라이언/1년차/400
그럼 구김은 어찌하나요 스튜디오 가서 다시 다림질 하나요? ㅜㅜ
라
라이언/1년/4천
최대한 미리 스팀 해두고 구김 안가는 애들은 캐리어에 넣구 나머진 안접히게 촥촥촥 쌓아서 밑면이 짱 큰 가방에 가져가용 ㅎ..저는 준비는 미리 해두고 짐싸는건 출발하기전에 합니다!! 가을 아우터나 블라우스류는 옷걸이에만 싹 걸어서 차에 싣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