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킹샷으로도 매출 잘 나올까요?
의류 하시는 대표님들 혹시 마네킹샷이나 옷걸이샷으로만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 집에서 마네킹샷으로만 인스타 자사몰 에이블리 업로드 다 하는데 매출 잘 나오는 쇼핑몰을 봤는데 광고를 그만큼 돌리시는 건지ㅠㅠ 저렇게만 해도 주문이 쭉쭉들어오는거 보면 현타오구 어렵네용 ㅠㅠㅠ
💬 답변 4
쇼
쇼잘/10년/2억
인물 피팅컷 없이요?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요것도 마네킹샷으로 사진을 잘찍냐 못찍냐 를 따져가면서 구매하시는거같아용 !! 한번씩 전신샷도 추가로 올리거나 인스타 같은경우에는 마네킹샷+거래처사진 요렇게들 올리시더라구요!
소
소금/2개월/200글쓴이
피팅컷도 다 거래처사진 or 1688같은데서 떼온 쭝국스러운 사진이더라규요 진짜 가아끔 한번씩 착샷 올리시규
콘
콘/2년차/10억
노린거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