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초반 광고비 태우면서 순마진 10% 괜찮을까요?

제이기/2년차/8억 · 2025-12-05 · 📣 광고·마케팅 · 답변 4
안녕하세요 혹시 초반에는 광고로 고객들 모은다생각하고 순마진 10%정도로 보면서.. 판매하고있긴한데 괜찮은 방법일까요? 매출은 확실히 시작한지 얼마안됬는데 나오긴합니다.

💬 답변 4

쏠라/2년차/1.5억
저는 오픈마켓에서 소품종을 대량 판매하는 컨셉인데, 하나를 날카롭게 깎아서 첫 시즌은 마진 적더라도 광고 돌리면서 1페이지 진입하고, 두번째 시즌에 광고비 줄이면서 제가 가져가는 걸 높이는 전략인데 초반에 모객에 광고비 태우면서 순마진 10%면 괜찮게 시작하시는 것 같은데요~? 저는 자사몰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ㅎㅎ
제이기/2년차/8억글쓴이
감사합니다! 그런가요? 자사몰 그런데 키우면 확실히 매출 빠르게 올라올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쏠라/2년차/1.5억
저도 자사몰 너무 배워보고 싶어요~! 자사몰 하시는 대표님들 노하우도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근데 왠지 자사몰을 하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코디 아이템 종류가 많아야 할 것 같고, 트랜드도 따라야 할 것 같아 엄두가 안나네요 ㅎㅎ.... 담에 웨비나 해주시는 대표님들 보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제이기/2년차/8억글쓴이
전그렇게생각안하고 그냥 일단시작했습니다 ㅋㅋ 이쁘든말든 광고비2만원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100만원이상쓰는것 같네요 다갖추고시작할려고하면 시작을못할것같아서.. 주문들어오니깐 무통장입금을 체크해야하는구나 오픈마켓이랑 다르구나 이렇게 1개씩배워가는것같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