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촬영 장소 어떻게 정하세요?
사장님들은 주로 어디서 촬영하시나요?? 야외에서 촬영하세요?? 아님 스튜디오 대관하시나용
💬 답변 4
1
123/3개월/80만원
저요오… 카페 하나 잡아두고 근처 스팟에서 촬영하는데 저는 일주일에 한번 두번 정도 촬영해서 캐리어 끌고 화장실에서 갈아입고 하는편이에요오! 평일 오전에 가세여 ! 저는 3코디 찍어요 ! 그럼 사람도 없고 대부분 직원 알바분들이라 말씀드리면 편의 봐주시더라고요! 6벌 ~ 8벌 정도!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추운데 넘 고생하셔요... ㅠㅠㅠㅠㅠ 카페 같은 곳에 허락 받고 가도 한 번 옷 갈아입으려고 하면 눈치가 너무 보일 거 같기도 하고 ㅠㅠ 한 카페 잡고 몇 벌 정도 촬영하시나ㅛㅇ?? 먼저 인스타로 연락 드려서 양해 구하고 가시나용?? 아님 가서 양해 구하시나용 헉 시간 어느정도 걸리세용??
1
123/3개월/80만원
가서 구석진곳에 자리 잡아용 11시부터 4시까지요 ! 저는 쇼핑몰 하시는 분이랑 같이 촬영해서 12벌 ~ 16벌 촬영하면 거의 이시간대더라고요!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하 메이트가 계시는구나!! 부러워요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