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필터 써보신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혹시 버터필터 쓰시는 사장님 계신가용?
💬 답변 4
쇼
쇼필공
버터필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ㅎ
언
언년이/3년차/1400글쓴이
그런가요?ㅎㅎ 늘 고민이 되는데…기본카메라를 선호했는데 좀 분위기를 바꿔볼까 해서 들어갔다가 늘 결제전에 다시 나오게 되네요ㅎㅎㅎ
네
네오/10년차/3.8억
버터필터 쓰시기보다는, 라이트룸으로 프리셋 설정하셔서 사용하시는게 팁하나 드리면 이보토에서 ai 레퍼런스 넣으면 비슷하게 톤 보정해줘요. 원하시는 톤 사진있으면 먹여서 설정값 만들어보세요.
언
언년이/3년차/1400글쓴이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