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스 기준으로 예산을 올려야 할까요?
저는 줄곧 혼자 해왔는데 어느정도 기준이면 터졌다 판단해서 예산을 올려야하는지 , 상세 타게팅 세팅같은거부터 시작해서 마진설정까지 쇼핑몰 기본적 세팅을 어떻게 다들 하는지 빅데이터를 좀 얻고싶어서 이제는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 터질수 있는걸 예산을 안올리고 있는건가 싶기도 해서요 ㅜㅜ
💬 답변 10
쇼
쇼잘싶/ 5년차/3억
로아스가 높으면 예산을 더 올려보고 소재를 더 준비해봅니다.
로아스가 높아서 예산을 올리면 올릴수로 로아스가 떨어지는데 너무 떨어지지 않는 정도로 예산 넣는거 같아요.
한
한가한 어피치/3년/7천
혹시 어느정도 로아스 이상이면 예산과 소재를 더 태워볼만하다의 기준이 있으실까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2000%이상이요
1000% 유지선까지 태워봅니다.
6,000 나오는것도 잇구요
로아스는 결국 구맨 전환율이라서 꼭 그 상품을 안사는경우도 많아요.
open ai 도 나중엔 광고하지 않을까요
메타처럼요
사람들이 이젠 자기 스타일도 gpt 한테 맞기는 시대로 넘어간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