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고액으로 설정하시는 분들은 첫 광고 집행 시점에서 바로 높여서 집행하실까요? 아니면 적정금액 설정했다가 반응보고 높이실까요?
의견광고비 고액 설정, 처음부터 높게?후추/4년/2억 · 2025-11-06 · 📣 광고·마케팅 · 답변 0광고비 고액으로 설정하시는 분들은 첫 광고 집행 시점에서 바로 높여서 집행하실까요? 아니면 적정금액 설정했다가 반응보고 높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