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질문

고객 인터뷰와 설문은 어떤 툴로 하세요?

승/1년차/7000 · 2025-11-18 · 📣 광고·마케팅 · 답변 7
고객 인터뷰와 설문은 어떤 툴로하세요? 귀찮아하실까봐..ㅠㅋㅋ

💬 답변 7

쇼필공베스트
저는 타입폼 사용하고 있어요!
승/1년차/7000글쓴이
타입폼을 문자나 카톡으로? 인스타로 하시나요?
쇼필공
저는 직접 전화 했었어요!
승/1년차/7000글쓴이
오 전화요? 진짜 대단하시다.. 따라해보고싶습니다🙇‍♂️
쇼필공
직접 전화해서 설문을 제가 받아 적었습니다!
승/1년차/7000글쓴이
그냥 주문고객님께 전화드리신거에요?
쇼필공
네네 ㅎㅎ 전화드리고 쿠폰 까지 넣어드립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