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인스타 게시글 올리고 바로 광고 돌리시나요? 아니시면 조회수가 조금 나오는것만 광고 돌리시나요 그리고 혹시 인스타 게시글로 광고 돌리세요? 아니면 1:1 비율까지 2개만들어서 따로 광고돌리실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