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인스타 악성 댓글 어떻게 대응하세요?

써니/2년차/4천 · 2025-12-14 · 📣 광고·마케팅 · 답변 9
인스타에 어떤 구매자가 해당 제품에 대해 거지같은 옷이라고 댓글을 남겼어요 어제 새벽이었는데 순간 욱해서 디엠 보냈는데 오히려 흥분해서 화를 내더라구요.. 이런 적은 처음이라 제가 대응이 너무 어리숙했던 같아요... 인스타 악성 댓글 같은 경우 어떻게 관리 하시나요..? 저는 일단 삭제했습니다 ㅜㅜ

💬 답변 9

써니/2년차/4천글쓴이
선배님들 ~~ 인스타 게시글에 위와 같은 댓글이 달리면 어떻게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처음이라 감정적으로 대했지만 대화 하는 순간 아, 이건 내가 무조건 불리한 대화다라는 직감 했습니다 .. ㅜㅜ 그렇다고 판매자도 사람인데 가만히 있기엔 너무 기분이 나빠서 못참겠더라구요 .. 게다가 별점 4.5이상에 주력상품이었거든요.. ㅜㅜ
존버중/3년/비공개
저라면 일단 디엠해서 바지가 마음에 안들어서 속상하셨던거같다. 이미 착용하신거지만 환불해드리겠다하고 죄송하지만 댓글 삭제 부탁드린다는 뉘앙스로 말해볼것같아요. 아니면 환불하고 게시글 삭제 후 다시 올리던가요!
써니/2년차/4천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 제가 너무 속상한 나머지 어리석은 행동을 했네요 .. ㅜㅜ 이번기회에 배웁니다 ..
화이팅/1년차/900
와 정성스럽게도 적어주셨네요,,,😇 뒤에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더라도 삭제는 하는게 맞을거같네유,,
써니/2년차/4천글쓴이
옷이 만족스럽지 않은건 이해할수 있는데 거지같다는 표현이 참을수가 없었어요.. 멘탈 관리 힘드네요 ^^;;;;
화이팅/1년차/900
ㅠㅠㅠㅠㅠ
쇼필공
Gpt활용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감정컨트롤이 안될 댄 Gpt!!
도롱뇽/5년/000
저도 gpt 복붙합니다 ai최고
써니/2년차/4천글쓴이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유 ㅜㅜ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그렇게 해야겠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