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대표님들 하나만 도와주세요 ㅠㅠ 메타광고에 보면 광고 최적화 지수라는게 있는데 이게 떨어지면 최대한 높일 수 있을때까지 하라는대로 하는게 맞는걸까요..? 아니면 그냥 둬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