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편집 웹디 처음 뽑을 때 어떻게 하세요?
혹시 이미지 편집하는 웹디 처음에 어떻게 뽑으셨을까용..... 포토샵 하는 걸 좋아하고 시간도 별로 안걸린다고(착각임) 생각했어서 제가 그냥 했었는데, 그러다보니 자꾸 신상 업로드가 오래걸려서요 ㅠㅠㅠㅠㅠㅠ 색감이나 제 취향이나 이런걸 알려주는 ㅡ게 어려울 것 같고, 곰방 하면 곰방 하는데 너무 헛돈쓰는건가 해서 안쓰고 있었거든용....
💬 답변 3
쇼
쇼핑몰/1년차/800만베스트
저희는 당근동네알바로 경력직들 시급 15-20 주고 몇명써봣는데 사실 잘하는건지 잘 모르겟습니다 대표님 컴퓨터가 풀로셋팅이 되잇으면 괜찮으실꺼같습니다 저희는 보정을 라이트룸으로 컬러만 살짝잡고 포토샵으로 배경 통일하는정도만해서요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마쟈요 이게 배경색감 통일을 내려놓으려고 해도 안돼서 맨날 그거 맞추고있어요 ㅋㅋㅋㅋ
쇼
쇼핑몰/1년차/800만
모니터가 알파스캔이랑 엘쥐꺼 두개 쓰는데 너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핸드폰으로 옮겨서 보고잇는데 컬러맞추는게 제일 어려운거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상세를 자연광에서 찍고잇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