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촬영 다니실 때 운전 어떻게 하세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5-26 · 🎨 콘텐츠·제작 · 답변 6
촬영 다니는 대표님들 혹시 직접 모델하시는경우 운전 직원 시키시나요?? 남자친구나 애인이랑 사업하시는 분들 말구요! 아 모델도 하고 운전도 할라니까 너무 죽겠어서ㅠ.. 실내촬영으로 아예 돌려버릴까싶어요

💬 답변 6

쿠우/9년차/1억
보통 직접운전하죠.. ㅜㅜ
두찌/12년/2억
저희도 지금은 모델이 운전하는데 장거리 가면 숙박을해요 차라리… 아니면 모델1 포토1 엠디1 이렇게 셋이 움직이고 포토, 엠디 운전가능자로 뽑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가는길엔 엠디가 운전하고 / 돌아오는 길엔 포토가 운전하고 엠디는 차안에서 사진 셀렉하고 이렇게 돌리더라구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렇겠죠..? 저두 숙박하긴하는데 걍 운전하기가 시른가바여 제가 ㅠ/ㅠ\ 20대땐 됐는데ㅋㅋ 30대되니까 기절할거같음여 이런 여름시즌이나 이럴떈 촬영지에 따라 매출도 오르고 내리는거같아서 이건 그냥 제 욕심같긴해요 데이터상으론 걍 실내도 잘나가는데 ㅠㅠ
두찌/12년/2억
실내컷+야외컷 섞여 있기에 실내컷도 상대적으로 실내컷 느낌이 덜한것도 있을 수 있어서… 저희도 여름은 확실히 야외컷이 매출 높아서 더워도 꾸역꾸역 나가 찍어요 ….
쿠우/9년차/1억
원래 밖에서 찍던 루틴이있다보니, 바꾸는게 쉽지 않죠.. 많이 멀리가시나 보네요~ 보통1시간도 멀다고 느껴지는데..
제니/15년/8억
운전하고 모델까지 하시려면 힘들긴 하겠어요 저희도 동생이 촬영을 해서 운전도 동생이 하거든요 촬영 두세번 연달아 있으면 죽을라해요 대표차를 끌게 할수는 없으니까 지가 운전하다가 도저히 힘들어서 이번에 회사차 뽑고 엠디가 운전하라고 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