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청 기획전 효과 있나요?
요거 그냥 무료신청은 거의 하단에 진열되던데 그래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는걸까요?!
💬 답변 3
체
체리/9년차/3.4억
저도 좀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중이긴 합니다..ㅎ 기획전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사
사과/5년/20억
저희는 거의 매주 기획전 참여해요. 전상품 7% 할인정도. 쿠폰도 안해요. 물론 저희는 이미 에이블리에서 어느정도 운좋게 자연노출이 많이 되기도 하고 기획전보다 랭킹탭에 목숨걸고 있습니다. 인스타 반응도 요새 꽤 좋아서 신상 올리고 인스타로 피드 만들고 릴스만들고 홍보 해서 상품 올린 시간 비례해서 좋아요 장바구니 구매금액 순으로 랭킹이 산정되는거같아요. 오늘출발도 어드민이랑 연동해서 매일 재고대로 업로드되게 만들었구요.
체
체리/9년차/3.4억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에이블리 초창기부터 했었어서 에이블리 변천사를 쭉 봤는데 요즘은 광고비에 녹아내리는중이네요 ... 광고비랑 기획전 다 하면 마진이 박해져서 기획전을 안했는데 광고비중 낮추고 기획전을 좀 생각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