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질문

촬영용 공기계로 아이폰6 괜찮나요?

날것/1년차/1000 · 2026-03-10 · 🎨 콘텐츠·제작 · 답변 4
대표님들 촬영용 폰으로 공기계 하나 당근거래하려하는데 아이폰6는 너무 옛날껀가요??

💬 답변 4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베스트
Xs 많이 쓰시는것같어용,,
쏠라/2년차/1.5억
아이폰 6는 필카느낌이 있어서 감성샷으로는 괜찮져 많이 쓰시던데용 근데 메인으로 찍기에는 다른 폰이랑 같이 운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것/1년차/1000글쓴이
Xs 는 뭐가 좋은거에요?? 화질이 더 선멸한가용?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xs는 색감때문에 많이 쓰시는것 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