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용 공기계로 아이폰6 괜찮나요?
대표님들 촬영용 폰으로 공기계 하나 당근거래하려하는데 아이폰6는 너무 옛날껀가요??
💬 답변 4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베스트
Xs 많이 쓰시는것같어용,,
쏠
쏠라/2년차/1.5억
아이폰 6는 필카느낌이 있어서 감성샷으로는 괜찮져 많이 쓰시던데용 근데 메인으로 찍기에는 다른 폰이랑 같이 운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Xs 는 뭐가 좋은거에요?? 화질이 더 선멸한가용?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xs는 색감때문에 많이 쓰시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