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질문

모델 촬영 계약서 처음엔 어떻게 쓰셨나요?

사모예,1년미만,준비중 · 2026-03-10 · 🎨 콘텐츠·제작 · 답변 0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이번에 모델 촬영이 있는데 처음이라서 계약서를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혹시 처음하실 땐 다들 어떻게 하셨을까요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