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율 떨어지면 예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도 쇼필공님 영상보고 이것저것 소재 테스트해보다가 최종 남겨둔 두개인데 이 광고를 계속 이어나가는게 맞을지 고민이 되네요… 일단 첫번째꺼는 끄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둘 다 사람들한테 반응은 있는거 같은데 구매는 일어나지 않아서요.. 고수 선배님들 의견을 구해봅니다!
💬 답변 3
참
참새/5개월/1500
ctr cpm 모두 보조지표일뿐 가장 중요한 전환이 나지 않으면 얼렁 끄는게 맞아요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글쓴이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껐어요!!
초
초초보/2개월200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환이 일어났으면 일예산 똑같이 며칠 더 돌려보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