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율이 이미지로만 나오나요?
네오님 오늘 광고효율 괜찮으세요? 저만 이상한지;ㅋㅋ
💬 답변 4
네
네오/10년차/3.8억
720%정도나와요 오늘은 어제랑 비슷한거같은데
뽀
뽀롱/8년차/1억3천
이미지 엄청 잘찍으시나보네요 전 이미지는 다 터지던데
고
고구마/2년차/7천
이미지로만 효율이 나오시나요,,? 이미지광고 돌리면 효율이 완전 떨어지던데,,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네ㅠ 요즘영상을 못만들어서 다 이미지에요 저흰 영상 이제 본격적으로 제작해보려고용